[행사취소]야외학습세미나(2024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) 참관 학생 모집(~11. 27.(수)까지)
- 글번호
- 397003
- 작성일
- 2024-11-08
- 수정일
- 2024-11-28
- 작성자
- 컴퓨터공학부 (032-835-8490 / 8929 / 8941)
- 조회수
- 495
[모집]야외학습세미나(2024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) 참관 학생 모집(~11. 27.(수)까지) >>> 학생 참여율 저조로 본 행사는 취소되었습니다.
컴퓨터공학부 야외학습세미나(2024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) 참관 학생 모집 안내
컴퓨터공학부에서는 특성화사업의 일환으로 『야외학습세미나(박람회 참관) 프로그램』에 참여할 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.
※ 본 프로그램은 2024년도까지만 추진되는 프로그램입니다. 관심 있는 학생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1. 모집대상: 컴퓨터공학부 재학생 (대학원생, 2024년 현재 부·복수전공자 포함)
2. 모집인원: 00명
3. 모집(신청)기간: 2024. 11. 8.(금)~2024. 11. 21.(목) 까지 -> 11. 27.(수)까지 기간연장
4. 참관일: 2024. 12. 6.(금) (※ 기말고사 일정 확인 후 참가신청)
5. 신청방법: 네이버폼 제출( 행사취소 )
6. 박람회 개요
1) 박람회명: 2024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
2) 장 소: 코엑스 A홀(서울 강남구 영동대로513, https://www.k-softwave.com/sub01_4.asp)
3) 내 용: 전시회 안내 (https://www.k-softwave.com/sub01_2.asp)
▷ 패키지 SW 정보보호, 운영체제(OS), 오피스, 문서, 저작도구, 스토리지, 기타 기업용 솔루션 및 애플리케이션 ▷ IT서비스 시스템 통합, 빅데이터, 클라우드, SaaS, 엣지컴퓨팅, 전사 자원관리, 공급망 관리, 고객관계 관리, 회계관리, 미들웨어, 네크워크 ▷ 융합 SW 인공지능, 웹3.0, 메타버스, NFT/블록체인, 이동통신, 로봇자동화(RPA), 제조/엔지니어링SW, 소재/부품/장비 SW, 자율주행/모빌리티, 금융/핀테크, 공공SW, 교육, 의료/헬스케어, 국방, 우주/항공, 전자정부/디지털 문서, 에너지/환경, 스마트시티, 디지털트윈, 로봇, 드론, AR/VR, 생체인식, 컴퓨팅 ▷ 인터넷 SW 빅테크 플랫폼, 검색/포털, 방송통신, 소셜/뉴미디어, 미디어 장비/네트워크, O2O, 광고/마케팅툴, 기타 정보서비스 ▷ 게임/콘텐츠 SW 게임, 응용 애플리케이션, 개발엔진, 동영상 서비스, 위치기반 서비스, 시청각에듀테인먼트, 컴퓨터 그래픽, 디자인, 음향/영상 분석, 지식재산 서비스, 기타 모바일/스마트 앱 |
4) 일정(안)
12. 6.(금) |
상세일정 |
비 고 |
9:10 |
7호관B동1F(취창업라운지)도착 |
|
9:10~9:20 |
인원확인 및 공지사항 전달 |
|
9:20~11:00 |
학교 출발(학교→코엑스) |
개별출발:코엑스11시까지 도착 |
11:00~11:10 |
출입증 발권 및 (단체)사진촬영 |
일괄 사전 등록,점심쿠폰 배부 |
11:10~15:30 |
전시회 참관 |
점심: 11:30~15:00 (자율) |
15:30 |
해산 |
|
15:30~17:00 |
학교 도착(코엑스→학교) |
|
※학교 출발(도착)버스 및 점심 제공,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
※행사 추진에 따라 상세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
6.참관명단공지
- 학과 홈페이지 모집글에 명단 추가 업데이트 예정(+개인 SMS발송 예정)
7.만족도조사
- 박람회 참관 후 만족도조사 참여요청
- 조사기간: 2024. 12. 6.(금)~ 2024. 12. 8.(일)까지
- 만족도조사: 네이버폼 제출( 행사취소 )
※ 출석인정원 발급가능 (단, 공결 가능 여부는 교과목 교수님 재량, 기말고사 출석 인정 안됨)
※ 학생 참여율이 저조할 경우 본 행사는 취소될 수 있음
※ 문의처:컴퓨터공학부 사무실(032-835-8941)
※야외학습세미나( 12. 6.(금) )참관 학생명단공지 예정(11. 28.(목)) >>> 학생 참여율 저조로 본 행사는 취소되었습니다.
* 신청명단 첨부파일 확인(추후공지)
1. 교통편 및 점심 변경 불가
- 선 예약이므로, 변경이 불가합니다.
2. 참석불가 등 변경사항이 있는 학생은 11. 29.(금) 낮12시까지 학과사무실 전화(032-835-8941) or 메일(kang8941@inu.ac.kr)으로 연락주세요.
3. 카톡 오픈채팅방 입장 요청 :~ 11. 29.(금) 낮12시까지
-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: 행사취소
- 추후 세부 일정 및 당일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하여 신청한 모든학생 입장 필수(오픈 채팅방으로 세부일정 등 공지 예정)
- 참여코드: SMS송부
- 프로필명: 성명ex)홍길동
- 오픈채팅방 QR코드
- 첨부파일
- 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